박봄 컴백 전 깜짝 선물과 누나께 발라드 버전 < spring > 편곡!

핵심 제시 한 넷 소식:d-nation 오늘 (24일) 전격 공개 한 영화를 시작 한 봄과 언니 박 고운 (박고 운) 심야에 커피 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토론을 두고 먼저 오늘 쉰 d-네이 션 (24일) 전격 공개 한 영화를 시작 한 박 봄 누나와 박 고운 (박고 운) 심야에 커피 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토론을 두고 먼저 전제 했던 서정 판 스프링 말을 저술하였고 두 사람은 카페 안에 피아노 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연락 잘 잘아는 pd와 서도와 줘 반주 뒤곧바로 카페에서 직접 녹화를 하기로 마음먹었다.단순히 첼로와 피아노 반주로만 연주된 spring은 원작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준다. 애잔하고 정적인 분위기는 박봄의 노래와 함께 애틋함을 느끼게 한다.딱 한 토막만 공개됐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박봄 역시 오는 5월 2일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마마무 휘인을 전격 섭외해 재치 넘치는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결실을 맺을지 양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마지막으로 봄의 원판을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기사 주소: https://acalexanderguitar.com/artdetail-43.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