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비스트원더걸스가'음악중심'핫 3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7월 16일 mbc 음악 프로그램'음악중심'이 예정대로 방송된다.걸그룹 씨스타와 원더걸스, 보이그룹 비스트가 각각 신곡으로 금주의'음악중심'핫 3에 이름을 올렸다. portant였다.text-align = center다.">
mbc 음악 프로그램'음악중심'이 16일 예정대로 방송됐다.걸그룹 씨스타, 우 nder 걸스와 보이그룹 비스트가 각각 신곡으로 금주의'음악중심'핫 3에 이름을 올렸다.세 팀은 지난주'핫 3'후보에 오른 데 이어 이번 주에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씨스타는 미니앨범 4 집'몰애'의 신곡'l like that'을 열창해 섹시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이어 비스트는 정규 3 집'하이라이트 (highlight)'타이틀곡'리본 (ribbon)'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소화해 팬들을 사로잡았다.그리고 wo 나더걸스는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와이 소 론리 (why so lonely)'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 외에도 여자친구, 스누퍼, 에릭남 등이 신작을 내고 컴백 무대를 가졌다.
한편'음악중심'에 출연한 가수는 매드타운, knk, 세븐틴,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vav, 여자친구 등이다.

기사 주소: https://acalexanderguitar.com/artdetail-78.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