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ost 여왕'으로의 귀환:'보보경심 려'의 주제곡

최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ost 작업까지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하반기 최고의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도] 요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 새 월화드라마'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려)의 주제곡을 ost 작업으로 팬들과 만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그룹 활동, 솔로곡 등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태연은'보보경심:려'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이번 ost 앨범은 다른 스타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태연의 ost는 2014년 sbs 드라마'넌 포위됐어'이후 2년 만의 컴백이다. 그동안 태연은'만약','사랑해','보고 싶어 미치겠어','또 하나'등 ost 작업에 참여해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았다.'보보경심:려'ost 참여 소식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sbs 가'닥터스'후속으로 오는 8월 29일 방송 예정인 로맨틱 판타지 사극으로 김태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등이 출연한다.개기일식 때문에 고려로 건너온 21세기 여인 해수와 4 황자 왕소의 로맨스와 함께 고려 궁궐의 치열한 황권 경쟁을 그린 드라마다.


또한 중국의'보보경심'을 리메이크한 100% 사전제작극으로 현재 촬영이 모두 끝난 상태다.

기사 주소: https://acalexanderguitar.com/artdetail-86.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